[경영,경제] [marketing ]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strategy 分析(분석) > uplay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1

[경영,경제] [marketing ]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전략 분석.doc





그러나, 모든 광고에 공통적인 것이 있다면 그것은 다분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호의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노력이라는 점이다. 크게 광고에서는 무엇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의 고민부터 출발하게 된다
예를 들어, 나이키광고를 한다고 할 때, 과연 나이키 운동화의 기능적인 장점(長點)을 이성적으로 소구 할 것인가? 아니면 나이키의 브랜드 이미지를 좋게 하는 모델을 등장시킬 것인가?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광고전략(戰略) 의 문제라고 볼 수 있다아 그렇다면 광고전략(戰略) 의 기본적인 결정은 무엇을 근거로 해서 해야 하는 걸까? 그것은 바로 소비자의 정보처리 방식이나 욕구에 달려있다아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이성적 정보를 필요로 하는지, 아니면 제품 자체가 상징적인 가치를 가지는 것 이여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줘야 하는 것인지를 파악 해야 한다.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성공적%20브랜드의%20광고전략%20분석_doc_06.gif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전략 분석.doc( 5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marketing ]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strategy 分析(분석)





경영,경제,마케팅,성공적,브랜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전략(戰略) 分析
광고전략(戰略) 이란 마케팅 전략(戰略) 을 근거로 광고활동을 위해서 입안되는 카피, 매체, 마케팅의 종합적 계획. 광고전략(戰略) 은 ㉠마케팅전략(戰略) 에 따른 광고목적의 설정 ㉡이를 달성하기 위한 대상시장의 선정 ㉢소구 주제의 설정 ㉣매체의 선택과 배분 ㉤광고와 기타 판매촉진 수단과의 조정이라는 과정을 거쳐 책정된다 광고전략(戰略) 은 주로 일정한 시장에 관련되어 매체를 어떻게 결합시켜 광고effect의 극대화를 이룰 것인가 하는 광고매체전략(戰略) (media mix)과 일정한 시장에 관련되어 어떠한 카피정책(copy policy)으로 소구 effect의 극대화를 이룩할 것인가 하는 광고표현전략(戰略) 으로 구분할 수 있다아
광고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기업에서 제품을 팔기 위한 것으로만 한정해서는 안 된다 기업PR을 하거나 어떨 때는 무형의 서비스를 광고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Side by Side 냉장고를 생각해보자. 사람들은 이 냉장고에 어떤 욕구를 가지고 있을까? 100만원도 넘는 대형 냉장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보를 추구하고 타 브랜드와 비교도 하고 그럴까? 이들은 어떤 심리로 제품을 구입하게 될까? 이것을 알기 위해서는 우선 대형 냉장고를 구매 하는 …(skip)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전략 분석 , [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성공적 브랜드 광고전략





[경영,경제] [marketing ] 성공적 브랜드의 광고strategy 分析(분석)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