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의 기업intro 와 마케팅analysis,문제점 및 대안 > uplay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2

SK-II의 기업intro 와 마케팅analysis,문제점 및 대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pptx





Download :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pptx( 56 )


SK-II의 기업intro 와 마케팅analysis,문제점 및 대안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K-II
_SLIDE_2_
Contents
기업 紹介
상황
STP
4P
Service
CRM
경쟁상황
국제화
결점
대안
_SLIDE_3_

기업紹介
SK-II에 대한 紹介

SK-II : Secret Key(화장품에 포함된 ‘피테라’라는 constituent )의 줄임 말
일본 브랜드
설립연도 : 1837년
1991년 미국회사 P&G에 인수합병
기업goal(목표) : 글로벌 브랜드화

_SLIDE_4_
상황
_SLIDE_5_

상황
STP

10대 후반~20대 초반
취향 : 자연스러운 화장
선호 : 저렴한 화장품
50대 중반 이후
선호 : 방문판매로 이루어지는 기능성 화장품
20대 중반 ~ 50대 초반
선호 : 피부탄력, 노화를 위한 자신에게 맞는 한가지 제품, 마사지 크림

관심 : 기초화장 ` 색조화장
선호 : 유명 브랜드 상품 ` 가격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
오직 백화점 판매

_...

_SLIDE_1_

SK-II
_SLIDE_2_
Contents
기업 紹介
상황
STP
4P
Service
CRM
경쟁상황
국제화
결점
대안
_SLIDE_3_

기업紹介
SK-II에 대한 紹介

SK-II : Secret Key(화장품에 포함된 ‘피테라’라는 constituent )의 줄임 말
일본 브랜드
설립연도 : 1837년
1991년 미국회사 P&G에 인수합병
기업goal(목표) : 글로벌 브랜드화

_SLIDE_4_
상황
_SLIDE_5_

상황
STP

10대 후반~20대 초반
취향 : 자연스러운 화장
선호 : 저렴한 화장품
50대 중반 이후
선호 : 방문판매로 이루어지는 기능성 화장품
20대 중반 ~ 50대 초반
선호 : 피부탄력, 노화를 위한 자신에게 맞는 한가지 제품, 마사지 크림

관심 : 기초화장 ` 색조화장
선호 : 유명 브랜드 상품 ` 가격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
오직 백화점 판매

_SLIDE_6_

상황
Product / Price

안티에이징 제품
화이트닝 제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리페어
30ml 195,000원
15ml 105,000원
링클 스페셜리스트
25g 153,000원
싸인즈 업 리프터
40g 135,000원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50ml 205,000원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30ml 165.000원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Concentrate
30ml 140,000원
50ml 190,000원

대부분의 에센스 제품
100,000
~
200,000원 선
고가전략(戰略) 추구
_SLIDE_7_

상황
Place


백화점, 면세점, 인터넷(Internet)의 경로를 통해서 판매
전국 백화점에 61개의 매장 보유
국내 모든 면세점 입점
로드샵 & 방문판매 일체 X
_SLIDE_8_

상황
Promotion - 광고


동안의 대명사인 두 스타 → 이미지 상승
影響(영향)력 있는 배우 -…(skip)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1.gif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2.gif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3.gif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4.gif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5.gif SK-II의%20기업소개와%20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대안_pptx_06.gif

SK-II의 기업intro 와 마케팅analysis,문제점 및 대안




SK,II,기업소개와,마케팅,문제점,대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 ,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SK II 기업소개와 마케팅 문제점 대안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