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 > uplay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3

[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hwp





[수학]평가의원리
[교재%20내용%20정리](수학교육)%20제5장%20평가의%20원리_hwp_01.gif [교재%20내용%20정리](수학교육)%20제5장%20평가의%20원리_hwp_02.gif [교재%20내용%20정리](수학교육)%20제5장%20평가의%20원리_hwp_03.gif [교재%20내용%20정리](수학교육)%20제5장%20평가의%20원리_hwp_04.gif

5.1 평가의 뜻과 목적
NCTM(1989)

5.2 평가의 과정
평가의 국면

5.3 수학과 평가의 원리


라. 결과를 사용하기
- 결과를 어떻게 보고할 것인가?
- 결과로부터 무엇을 추론할 수 있는가?
- 그 추론을 바탕으로 하여 어떤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은가?
- 평가의 결과는 다음의 학습지도와 평가에 어느 정도 이용될 것인가?

5.3 수학과 평가의 원리

원리1. 일관성
- 목적, 목표(目標), 수학적 내용
- 다양한 토픽과 과정 그리고 그들 사이의 관계
- 계산기, 컴퓨터, 조작 를 포함하는 지도 방법과 활동
즉 수학과 평가는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목표(目標)로 하는 수학 내용과 수학적 능력을 평가하여야 한다.[수학]평가의원리 , [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hwp( 13 )




,인문사회,레포트

다.

원리2. 정보의 다양한 출처 …(drop)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교재 내용 정리](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




설명

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에 대한 글이며,목적, 目標(목표), 수학적 내용,정보의 다양한 출저 등에 관한 글입니다.

수학교육) 제5장 평가의 원리에 대한 글이며,목적, 목표, 수학적 내용,정보의 다양한 출저 등에 관한 글입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