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analysis과패션마케팅활용 > uplay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3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analysis과패션마케팅활용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hwp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1.gif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2.gif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3.gif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4.gif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5.gif [경영학과]%20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심리
- 소비 트랜드 analysis(분석) 과 패션marketing 활용 -
박경애 교수님
의류패션전공
20212576
윤경은

Ⅰ. 최근 소비(소비자)트랜드
* 웰빙
1. 웰빙 (Well-being) - 스파, 휘트니스클럽,
2. 외모지상주의 - 얼짱, 몸짱, 성형
* 성의 다원화
3. 성에 대한 개방적 시각 - 동성연애자에 대한 시각, 트랜스젠더
4. 메트로섹슈얼
* 정보 ? 통신, 교통의 발달
5. 모바일 culture 확산 - 인터넷(Internet) culture (n세대)
6. 전국의 1일 생활권
* 주 5일제
7. 자기투자 - 1인 2직업(샐러턴트)
8. 자기표현형 레포츠
9. 다운시프트족 - 파티culture
10. 중년층의 대두
11. 여성소비자의 부각
12. 10..


소비자 심리

- 소비 트랜드 analysis(분석) 과 패션marketing 활용 -

박경애 교수님




















의류패션전공
20212576
윤경은


Ⅰ. 최근 소비(소비자)트랜드

* 웰빙
1. 웰빙 (Well-being) - 스파, 휘트니스클럽,
2. 외모지상주의 - 얼짱, 몸짱, 성형

* 성의 다원화
3. 성에 대한 개방적 시각 - 동성연애자에 대한 시각, 트랜스젠더
4. 메트로섹슈얼

* 정보 ? 통신, 교통의 발달
5. 모바일 culture 확산 - 인터넷(Internet) culture (n세대)
6. 전국의 1일 생활권

* 주 5일제
7. 자기투자 - 1인 2직업(샐러턴트)
8. 자기표현형 레포츠
9. 다운시프트족 - 파티culture

10. 중년층의 대두
11. 여성소비자의 부각
12. 10대가 소비자로 부각
13. 퀴진culture
14. 명품선호 - 귀족marketing ,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 marketing
15. Fun, 감성중시
16. Cocoon
17. 퓨전
18. 싱글족
19. 보보스족 (Bourgeois Bohemian)

* Japanculture 전면개방
20. Japanculture트랜드



■ 웰빙(Well-being)이란,
? 사전적 의미는 행복이나 안녕, 최근에는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 식품에서 벗어나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삶이다.
? 지금까지 우리는 경제적인 발전을 강조하며 앞만 보며 살아왔으나 어느 정도의 경제적 발전과 지식수준의 향상으로 삶의 수준이 높아져 보다 더 나은 삶을 추구하려하는 성향이 강해졌다.
그래서 웰빙이라는 육체적, 정신적으…(To be continued )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analysis과패션마케팅활용
설명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analysis과패션마케팅활용


Download :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hwp( 89 )


순서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 ,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분석과패션마케팅활용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과패션마케팅
경영학과,소비자심리소비트랜드과패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