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xample(사례) 조사 > uplay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7

마케팅 exampl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마케팅 사례조사.ppt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20사례조사_ppt_01.gif %20사례조사_ppt_02.gif %20사례조사_ppt_03.gif %20사례조사_ppt_04.gif %20사례조사_ppt_05.gif %20사례조사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 사례조사.ppt( 14 )








설명

마케팅 example(사례) 조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사례조사 , 마케팅 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사례


마케팅 example(사례) 조사
marketing 사례(instance)조사
- * -
목 차
Ⅰ. 그린marketing (Natuur)

Ⅱ. STP전술(현대자동차)

Ⅲ. DECOMAS(adidas)

Ⅳ. symbiotic marketing(YAHOO쇼핑)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그린marketing 이란?
環境(환경)보호에 대한 government 의 관심과 규제에
대응하여 이를 새로운 시장기회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의 marketing 활동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소비자를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제반활동
環境(환경)파괴를 최소화
環境(환경)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조성
그린marketing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자연에서 온 고품격 아이스크림,
나뚜루(Natuur)”
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이념

천연의 고급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한국내 프리미엄급 고급 아이스크림의
자존심을 지키고 어제까지와는 전혀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intro 하는 것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Natuur 아이스크림의 특징

1.천연의 고급원료 사용
- 바닐라: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 체리: 오레곤산 체리
- 녹차; 일본 아이치현 녹차
- 아몬드: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Natuur 아이스크림의 특징

2.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사용안함
-아이스크림의 색상 및 향 또한 천연의
향과 색소를 이용

3. 공기함유량이 적음

- * -
Ⅰ. 그린marketing (나뚜루)
Natuur 아이스크림의 특징

4. 첨단기술을 사용한 제조공정

5…(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