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및 ZARA 경영analysis(분석) 과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 uplay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play8

자라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및 ZARA 경영analysis(분석) 과 마케팅전략(strategy)analy…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hwp( 94 )







자라,ZARA,브랜드,ZARA,경영과,마케팅전략,ZARA,자라,당면,와,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자라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및 ZARA 경영analysis(분석) 과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순서




ZARA
브랜드 marketing 책략
I. ZARA 자라 기업紹介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SPA 의류업체를 ‘제품 기획-생산-판매를 수직적으로 통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공…(skip)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브랜드 ZARA 경영과 마케팅전략 ZARA 자라 당면 와 새로운 전략제안

자라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및 ZARA 경영analysis(분석) 과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1.gif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2.gif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3.gif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4.gif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5.gif %20ZARA%20브랜드분석및%20ZARA%20경영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ZARA%20자라%20당면과제와%20새로운%20전략제안_hwp_06.gif




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아

설립시기: 1975년
본사 소재지: Arteixco, Spain
모회사: Inditex
진출실태: 1,671(세계), 35(국내)
매출: 1,673억 원(국내)

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TITEX 설립
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매장 오픈
1976~1984
스페인 주요 도시에 Zara 매장 확산
1985
포르투갈에 해외 매장 오픈
1989
미국 New York 진출
1990
프랑스 Paris 진출
1991~2004
日本 (1998)등 전세계 유통망 확대
2008
한국 매장 오픈

II. environment(환경) 및 산업analysis
1. SPA 시장의 property(특성)
SPA는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로서 한 기업이 강력한 형태의 수직적 통합을 이루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생산하여 판매하는 패션 브랜드를 일컫는 것이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아

설립시기: 1975년
본사 소재지: Arteixco, Sp...


ZARA
브랜드 marketing 책략
I. ZARA 자라 기업紹介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Total 3,2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pl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pl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