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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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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생산, 판매만 중시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인식부족으로 브랜드 상품이 형성되지 못하고 있다아
가격은
- 저급(1~10위앤/개), 중급(10~30위앤/개),
- 고급(30~60위앤/개). 이외 100위앤/개 이상의 액세서리도 있으나 극히 드문상황
- 세트제품 : 저급(10~20위앤/세트), 중급(20~50위앤/세트), 고급(50~100위앤/세트). 이외에 100위앤/세트 이상의 제품이 극히 드문 상황

저급 제품의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1~10위앤/개의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있으며, 주요 소비층은 도시 주변 지역과 농촌지역 여성들이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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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년 동향을 보면 은 제조업체들이 소매로 뛰어 들고 있으며 이 중 가장 선호되는 유통형태는 프랜차이즈이다. 이들 소비자들은 가격이 높은 액세사리를 거의 선택하지 않으며, 순금 목걸이와 반지 등 몇 가지만 구매하여 간직해두는 스타일로 한국…(생략(省略))




china(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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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신변장식용품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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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은 주얼리의 저렴한 가격 외에도 화이트 칼라의 유행이 수요 진작에 큰 몫을 했다. 어떤 회사는 한 달 사이에 20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중국(中國) 업계인들은 아직도 앞서가는 주얼리 패션국들의 선례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아
실제적인 발전기간은 최근 6~7년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업체가 소규모로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다
중국(中國)내 다수가공업체들의 월별 생산가공 능력은 1~4만건 정도에 그치며 유통상은 월별 매출액이 수십만 위앤에 불과한 상황으로 생산, 유통에 있어서 아직 규모가 작다. 유통되는 장식용품은 디자인 등이 낙후하여 세계적 추세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아300만명의 장식용품업 종사자들의 자질이 보편적으로 낮으며 기술인력 자원이 매우 부족하다. 특히 젊은 세대에서는 중국(中國) 뿐 아니라 전세계 추세가 화이트로 가고 있다아

허나, 중국(中國) 주얼리 업계는 빠른 성장의 길에 들어섰음에도 불구하고 고유의 독창성과 差別성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되었다.다수의 장식품 경영상들은 기업이미지 향상에는 주력하지않고 가격할인 등 단순 marketing 에 주력하고 있어 출혈경쟁이 심하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중국신변장식용품시장 , 중국 신변장식용품 시장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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