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레포트2




Download : 2004030.jpg




이 제품을 플린터 등과 연결하면 자동적으로 인쇄 가능하다.히타치는 “올해의 경우 각사 합계로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 시장 전체의 20%가 DVD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순서

`1인2역형` 디지털 카메라 일본서 쏟아진다

마쓰시타전기산업이 5일 출시한 디지털 캠코더 ‘NV-GS200K’는 232만 화소로 디지털 카메라와 대등한 화질이 특징이다.
`1인2역형` 디지털 카메라 일본서 쏟아진다

마쓰시타전기산업, 소니, 캐논, 히타치, 일본 빅터 등 일본 업체들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1인 2역’의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최근 보도했다. 또 본체에 512메가바이트(Mb) SD카드를 장착할 경우 고화질 사진을 최대 약 452장까지 보존할 수 있다 비디오 촬영 중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점도 advantage(장점) 이다.
레포트 > 기타
소니와 히타치제작소는 현재 주류인 테잎 보존이 아니라 DVD에 보존할 수 있는 기종을 선보여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히타치는 이미 지난 2000년 8월에 최초로 출시했고 소니는 자사 핸디캠 최초의 ‘DVD 비디오 카메라’를 선보였다.
`1인2역형` 디지털 카메라 일본서 쏟아진다







Download : 2004030.jpg( 1 )



이밖에도 히타치와 캐논이 광학 18배 고배율 줌 렌즈 제품을 출시했고 일본 빅터와 캐논 등은 암흑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백색 LED 탑재 디지털 카메라를 선보였다.
일본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신제품 경쟁으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설명



캐논은 이달 중순에 간단한 조작으로 사진 인쇄를 할 수 있는 ‘FV M100 KIT’를 출시할 예정이다.전용 버튼 램프가 점등해 누르기만 하면 사진이 인쇄된다는 것이다.대형 양판점인 빅 카메라 측은 “최근의 소비자들은 사진 기능을 제품 선택의 중요 포인트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두 기종은 모두 동영상과 사진을 한장의 DVD에 보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인II역형` 디지털 카메라 일본서 쏟아진다
특히 올해 등장하는 신제품들은 비디오 촬영 중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프린터에 직접 연결해 인쇄까지 하는 등 사진 본연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면서 디지털 카메라의 편리함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지금까지 디지털 캠코더는 수십만 화소가 대부분이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기했다.





<명승욱기자 swmay@etnews.co.kr>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