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레포트5




Download : 200405.jpg




SK텔레콤은 3일 오전 김신배 사장과 김홍권 경찰청 차장이 참석하는 서비스 협정식을 가졌다.

통신업계,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3일 경찰청과 함께 휴대전화를 통해서 미아를 찾아주는 ‘휴대폰 활용 미아찾기’ 서비스를 선보인다. KTF는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말까지 제휴 가맹점을 통해 ‘무제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한다. 또 신규 가입자가 가족 1인을 추가 가입시키면 추천인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제공하고, MP3폰 가입자 가운데 가족사랑할인 요금 신규 가입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게임기·시계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하나로통신(대표 윤창번)은 자녀들의 PC사용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유해정보 차단서비스 ‘가디언’을 확대하고 신규 가입고객에는 바이러스 진단 프로그램 ‘PC닥터’ 서비스를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통신업계 가定義(정의) 달 서비스


통신업계, five월 가definition 달 행사 풍성
 
 

 SK텔레콤은 3일 경찰청과 함께 휴대폰을 통해 미아를 찾는 ‘휴대폰 활용 미아찾기’ 서비스를 개시했다. KT(대표 이용경)는 어버이날인 8일 효도전화 무료제공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업자=서비스명=내용

5월 가定義(정의) 달을 맞아 통신업계가 풍성한 선물을 들고 가족들을 찾아간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열흘간 고객 동의확인 및 공익채널 등록 등의 준비 작업을 거쳐 14일부터 휴대폰 활용 미아찾기 서비스를 공식 실시한다. 또 무제한 패밀리경품 행사를 통해 해외 무료 여행권 및 여름휴가 지원금, 각종 경품을 증정하고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 가입고객들은 가족간 멤버십 마일리지를 통합 이용하게 된다 LG텔레콤(대표 남용)도 가定義(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가족사랑할인 업그레이드 대잔치’를 실시한다. 예년처럼 다양한 경품과 각종 가맹점 할인서비스는 물론이고, 요금할인 혜택을 더욱 넓히는가 하면 이색적인 공익활동을 통해 대대적인 가定義(정의) 달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 서비스는 미아찾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네이트 에어’ 단말기 보유 고객(약 750만명)에게 미아정보를 전달하고, 미아를 발견한 고객이 경찰청에 신고해 미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지난달 출시한 유선전화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 보급 확산을 위해 이달까지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증정하고, 링고가족 얼짱 콘테스트를 통해 무료 여행권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순서

Download : 200405.jpg( 6 )


KT=효도전화 서비스=8일 5분간 시내외 전화 무료


통신업계, 5월 가definition 달 행사 풍성
레포트 > 기타
KTF=굿타임 패밀리 요금제=가족간 음성통화 무제한(월 1500원 추가 이용료)


 <서한기자 hseo@etnews.co.kr>

다. 매주 금요일은 베니건스·KFC·피자헛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고 2만5000원 상당의 메뉴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토요일은 에버랜드·설악워터피아 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3만원 상당)을 3인(동반 포함)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날 KT 고객들은 시내외전화 구분없이 첫 통화 5분을 무료로 쓸 수 있다. 이 기간동안 LG텔레콤 신규 가입고객 가운데 가족사랑할인 요금제를 신청한 가입자에게 여행서적을 무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가족에게는 무료 여행권을 증정한다.
하나로통신=자녀 PC 지키기=무료 보안서비스, 교육용 콘텐츠 확대
통신업계,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최대 유선통신사업자인 KT(대표 이용경)도 다채로운 가定義(정의) 달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서비스 신청·이용에 따른 비용을 모두 부담해 고객들이 무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향후 카메라폰으로 아이의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부가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또 다음달 13일까지 KT 유선전화로 휴대폰 통화를 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KT전화 3분 대박 대축제’ 행사를 개최하고 한 통화당 3분 이상 이용고객에게는 매주 1000명씩 총 1만명을 추첨해 10억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는 현재 KTF 고객이라면 본인의 요금제 변경없이 3∼5인 가족단위에서 1인당 월 1500원으로 가족간 음성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경찰청 김홍권 차장(가운데)과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이 서비스 실시를 위한 협정식 체결 및 서비스 시연을 참관하고 있는 모습.

설명






SK텔레콤=휴대폰 미아찾기 서비스=경찰청과 협력해 미아정보 제공 및 신고
 KTF(대표 남중수)는 가족간 통화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 프로그램인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를 4일부터 본격 출시한다. 또 자녀들은 위한 교육용 콘텐츠 포털인 아이스쿨(http://ischool.hanaro.com)에서 드림캐시 및 패션 가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T는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최근 일선 학교의 최대 관심사인 EBS Internet 수능강좌 혜택을 주기 위해 10일부터 두달여간 신규 가입 교사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Internet 데이터 저장서비스인 ‘KT 하드’ 요금의 절반을 깎아준다.